편백 특유의 나무향이 시원하게 코에 맴돌고 스파이시하고 화한 세이지의 향
탬버린즈 홀리메탈 공식홈페이지 설명
우연히 발 딛은 신성한 유적지의 성전에서 느껴지는 깨끗하고 차분한 공기를 떠올리게 합니다. 푸른 측백나무 잎가지와 세이지의 조합에 깊이를 더해주는 인센스와 절제된 차가움을 지닌 금속성의 느낌이 어우러져 마치 정지된 시간의 순간을 맞이한 듯 신비한 느낌을 자아내고, 화이트 머스크와 우디노트가 기분 좋은 여운으로 어우러져 오랜 시간 은은하게 머무릅니다.
탬버린즈 홀리메탈 향 노트
부향률 : 퍼퓸(PERFUME)
향의 계열 : 우디, 머스크, 메탈릭
탑 노트 : 측백나무 잎, 세이지
미들 노트 : 인센스, 메탈
베이스 노트 : 화이트 머스크, 샌달우드, 시더우드
탬버린즈 홀리메탈 향수 리뷰
첫 향은 편백나무 찜기, 편백나무 욕탕, 편맥나무 사우나에서 맡을 수 있는 편백 특유의 나무향이 시원하게 코에 맴돌고 스파이시하고 화한 세이지의 향이 함께 느껴집니다. 세이지는 달달하면서 약간의 씁쓸함 그리고 허브류의 화함이 느껴지는 허브입니다. 새로 지어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편백나무 사우나에 들어가면 날 법한 뽀득뽀득 깨끗한 향입니다. 그리고 약간 요구르트 같은 향도 느껴집니다.
시간이 조금 흘러서 맡아보면 앞선 세이지의 향이 빠르게 누그러들고 피냄새 혹은 쇠의 비린향이 쎄하게 느껴지고 무언갈 태운 듯한 매캐함이 같이 느껴집니다.
잔향 단계에서는 꽤 괜찮습니다. 인센스의 향조가 이어져서 포근한 머스크와 약간의 매캐한 나무향이 살에 매력적으로 남아있습니다. 앞선 쇠, 스파이시한 세이지의 향은 남아있지 않습니다.
탬버린즈 홀리메탈을 첫 시향 했을 때의 직관적으로 적은 내용입니다.
- 편백나무향과 메탈릭한 쇠향, 향신료의 향이 느껴짐. 그래서 서늘한 숲속의 분위기가 느껴지고 맡는 중간중간 인센스의 향도 느껴짐. 시간이 지날수록 차가웠던 느낌은 줄어가고 머스크향이 점점 모습을 들어내는데 온기가 살아나는 느낌을 줌.
탬버린즈 홀리메탈 지속력과 확산력
지속력은 5시간, 확산력은 좋음이었습니다.
어울리는 성별
여성이 20%, 남성이 80%로 남성 향수입니다.
어울리는 계절
봄/여름/가을/겨울에 잘 어울립니다.
몇 번 뿌리면 될까?
주로 실외에 있는 경우 : 3뿌
주로 실내에 있는 경우 : 2뿌
탬버린즈 홀리메탈 가격
1뿌 : 230원
1ml : 2,780원
14ml : 45,800원
50ml : 14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