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재즈클럽이 되어보실까요?
메종마르지엘라 재즈클럽 공식홈페이지 설명
프라이빗 재즈 클럽에서 느껴지는 남성적이고 활기찬 분위기
기억 속, 다양한 순간의 시간과 장소를 담아 낸 향수. 색소폰 연주가 흐르는 프라이빗 재즈 클럽을 가득 채운 칵테일과 시가의 향을 담은 향. 레플리카 재즈클럽은 늦은 밤까지 재즈음악과 칵테일 향 그리고 진한 위스키, 꼬냑, 럼의 따뜻함을 즐기며 우아하게 스모키 한 시가향이 스며드는 프라이빗 클럽의 신나고 친밀한 분위기를 연상시킵니다.
재즈클럽 향수의 풍부하고 우디하며 스모키 한 향은 비밀스러운 재즈클럽의 남성적이고 신나는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메종 마르지엘라 재즈클럽 향수 리뷰
부향률 : 오 드 뚜왈렛(EDT)
향의 계열 : 우디, 스파이시, 오리엔탈
탑 노트 : 핑크 페퍼, 프리모피오레 레몬
미들 노트 : 럼, 클레어리 세이지 오일, 자바 베티버유
베이스 노트 : 토바코 잎, 바닐라 빈
처음 향은 달콤함 속의 위스키 같은 럼의 향이 느껴집니다. 첫 분사될 때 알코올이 같이 분사되니 실제로 위스키를 코에 맞대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달콤함의 정도는 꿀이 손에 묻었을 때 그 점도 높은 진득함, 끈적함처럼 느껴집니다.
조금씩 알코올 향이 날아갈수록 클라리 세이지의 화한 느낌의 허브 향과 새콤한 레몬 마지막으로 핑크 페퍼의 코를 톡 쏘는 알싸한 후추 향이 은은하게 깔려서 꿀의 진득한 달콤함을 중화 시켜줍니다. 그리고 이때부터 은은한 담뱃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바닐라의 향에 무게감이 계속 실려가면서 담뱃향의 냄새를 느낄 수 있는데 흔히 아는 담배를 태울 때의 스모키함이 아닌 담배를 쪘을 때 느껴지는 구수하고 촉촉한 담뱃잎 향으로 느껴졌습니다. 마치 아이코스에 담배를 찔 때 처럼 말이죠.
향이 주는 분위기
지속력과 확산력
지속력은 6시간 이상, 확산력은 좋음이었습니다.
어울리는 성별
매종마르지엘라 재즈클럽은 여성이 20%, 남성이 80%로 남성 향수입니다.
어울리는 계절
가을/겨울에 잘 어울립니다.
몇 번 뿌리면 될까?
주로 실외에 있는 경우 : 2뿌
주로 실내에 있는 경우 : 1뿌
향이 강합니다. 그래서 많이 뿌리기 보단 적게 뿌리는 걸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향이 진하고 부담스럽다면 혹은 주변에서 부담스럽다고 한다면 레이어링 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시트러스 계열을 통해 재즈 클럽 특유의 진득한 달콤함을 눌러주면 좋습니다.
메종마르지엘라 재즈클럽 가격
1뿌 : 179원
1ml : 2,150원
30ml : 108,000원
100ml : 21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