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님이 장미꽃 들고 절간에서 담배..
프레데릭말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공식홈페이지 설명
여인의 초상, 마치 자석처럼 사람을 유혹하는 아름다움, 터키쉬 장미 메센스가 방대한 양으로 사용된 새로운 개념의 오리엔탈 로즈 향.
프레데릭말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향 노트
부향률 : 오 드 퍼퓸(EDP)
향의 계열 : 스모키, 로즈, 스파이시, 우디
탑 노트 : 로즈
미들 노트 : 블랙 커런트, 시나몬, 라스프 베리, 클로브
베이스 노트 : 패출리, 샌달우드 프랑킨센스
프레데릭말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후기
프데레릭말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를 한 줄로 설명하면, 스님이 장미꽃 들고 절간에서 담배 피우는 향, 이 한 줄로 설명됩니다.
이것만큼 이 향을 잘 설명하는 문장은 없을 정도로 시향 해보시면 한 줄에 꽉꽉 채워서 설명한 거구나 느끼실 수 있어요.
첫 분사 시에 스모키함이 지배적입니다. 담배나 향을 피웠을 때 맡아봤을 법한 스모키함 속에 장미잎과 장미 줄기를 짓이긴 듯한 장미 줄기 향도 느낄 수 있어요. 장미꽃 향은 미세하게 느껴집니다.
정향과 시나몬의 건조하게 맵싹한 스파이시함도 스모키함 속에서 숨어서 찾아옵니다. 그리고 가까이서 맡아보면 약간의 꼬릿한 흙 향과 우디향이 올라옵니다. 마치 수백 장의 장미잎이 흙 속에서 천천히 문들어 가는 것 같은 쾨쾨한 흙 향이었지만 불쾌한 정도는 아니에요. 약간 어두우면서 서늘한 나무로 된 지하공간에서 날 법한 향이에요.
시간이 갈수록 잔향에서 달달한 파우더리함이 올라옵니다. 이게 제일 신기했어요. 너무 반전이었거든요. 달달한 정도가 잘린 나무에서 날 법한 정도예요
향이 주는 분위기
지속력과 확산력
지속력은 7시간 이상, 확산력은 좋음이었습니다.
어울리는 성별
여성이 45%, 남성이 55%로 남녀 공용 향수입니다.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의 이름 뜻이 "여성의 초상화"라서 여자 향수로 오해할 수 있지만 오히려 남성 쪽에 조금 치우친 남녀 공용 향수에요.
어울리는 계절
가을/겨울에 잘 어울립니다.
몇 번 뿌리면 될까?
주로 실외에 있는 경우 : 1뿌
주로 실내에 있는 경우 : 0.5~1뿌
프레데릭말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가격
1뿌 : 420원
1ml : 2,330원
50ml : 368,000원
100ml : 50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