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 향 짙은 복숭아 푸딩
바이레도 모하비 고스트 공식홈페이지 설명
모하비 사막의 건조하고 황량함을 이겨내고 피어난 고스트 플라워(Ghost Flower)의 매혹적인 생존과 강인한 생명력에 영감을 받은 우디 향수입니다.
머스키한 암브레트의 가볍고 우아한 캐릭터 탑 노트와 신선한 자메이카 네스베리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파우더리한 바이올렛이 샌달우드를 드러내기 위해 펼쳐집니다.
마침내 따듯한 머스크는 크리스피한 앰버와 시더 우드로 모하비 고스트의 영혼을 피부에 남깁니다.
바이레도 모하비 고스트 향 노트
부향률 : 오 드 퍼퓸(EDP)
향의 계열 : 프루티, 밀키
탑 노트 : 사포딜라, 암브레트
미들 노트 : 바이올렛, 샌달우드, 매그놀리아
베이스 노트 : 앰버그리스, 시더
바이레도 모하비 고스트 후기
한 줄로 설명하면, 우유 향 짙은 복숭아 푸딩
첫 향부터 오묘합니다. 왜냐하면 국내에선 많이 느껴볼 수 없는 열대과일인 사포딜라 때문인데요. 예전 필리핀에 있을 때 Chico라고 불리면서 노상에서 구했었는데 황도 복숭아 통조림 향, 단감 그리고 대추가 섞인 시원달콤한 향을 갖고 있습니다. 계속 맡다보면 파우더리한 바이올렛과 매그놀리아의 꽃향과 더해져 밀키한 복숭아 푸딩을 맡는 것만 같습니다.
다른 복숭아 향수들을 달콤하고 사랑스러워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대부분 갖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랑방 에끌라드 아르페쥬, 스테파니 브루진 안티곤, 킬리안 굿걸곤배드처럼 말이죠. 그렇지만 바이레도 모하비 고스트는 시간이 조금 지난뒤 점점 올라오는 앰버그리스(용연향)와 샌달우드의 향이 앞선 향들과 만나 오묘해집니다. 분명 앰버그리스와 샌달우드가 강렬하진 않지만 성별감의 경계를 불분명하게 느끼게 해주는 듯합니다. 정말 묘합니다.
향이 주는 분위기
지속력과 확산력
지속력은 4~5시간, 확산력은 보통이었습니다.
어울리는 성별
여성이 60%, 남성이 40%로 남녀 공용 향수입니다.
어울리는 계절
봄/가을/겨울에 잘 어울립니다.
몇 번 뿌리면 될까?
주로 실외에 있는 경우 : 2뿌
주로 실내에 있는 경우 : 1뿌
바이레도 모하비고스트 가격
1뿌 : 330원
1ml : 3,900원
50ml : 290,000원
100ml : 390,000원